본문 바로가기
리뷰/피부는 일회용

홀리추얼 코어 리프트 엑티베이팅 세럼 - 주름개선 기능성 콜라겐 세럼, 금가루 세럼 - 자극없고 촉촉해요

by 이티서 2024. 2. 27.
반응형

아모레 퍼시픽 에스테틱st 브랜드 홀리추얼

내가 신뢰하는 유화이님의 추천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었다.

청소년기에는 꽤나 지성피부로 기름 좀 날렸는데.
이중세안 유행을 지나고 클렌징오일 유행을 거치며
또 클렌징오일로 세월아 네월아 5분이고 10분이고 롤링하던 습관때문인지 피부가 엄청 건조해 졌다.

겨울이 되고 나서 사무실에서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고 열감이 나서 수분크림을 가지고 다녀야 할 정도

그럴때 유화이님 체널에서 고!보!습 제품이라며 추천해주셨다.

가격대가 꽤 있었지만. 이제 나이도 있으니 믿고 구입

2주 3주간 충분히 사용해보고 간단 후기를 남긴다.

일단 용량이 140ml  로 많다.
뷰티디바이스와 함께 마사지하려면 넉넉한 양을 쓰는게 중요하다고 한다. 에스테틱에서 디바이스와 함께 하는 관리용도를 타겟으로 해서 나온 제품인것 같다.

가격도 내가 지금까지 살면서 사본 기초 제품중 제일 비싼 축에 속하는데.. 양이 많아서 가성비가 좋았다.

제품 안에 실제로 금가루들이 둥둥 떠나지만.
굳이 패키지에도 금가루 처럼 보이는 점을 프린트해놨다..  멀리서 보면 금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 것 처럼 보인다..

홀리추얼 액티베이팅 세럼 사용감

나는 그냥 스킨케어를 하면서 수분세럼 처럼 발랐다.
요정도 작은 양을 펌프해서 양 볼에 얹어놓고 얼굴 전체에 펴발랐다.

조금만 펌프해도 금가루가 나온다.


부드럽게 샤샥 펴발린다.
수분만 그렇다고 유분만 있지도 않은 환상적인 바란스.

유화이님이 보습력 좋다고 한 제품 두어가지를 써본 결과. 유수분 바란스가 좋은 제품들이였다.

너무 꾸덕하지 않고 또 너무 워터리하지만도 않은 그 중간의 수분감 가득한 로션st 인데 지속력 좋은 제품을 추천하시더라


이 세럼은 아무래도 세럼이라 투명하고 수분감이 돋보이지만 펴발랐을때 이렇게 손에 약간의 유분광이 보일 정도의 유분을 가지고 있다.

실수로 크림을 까먹고 안발라도 긴가민가한 정도의 보습감.


발랐을때 광대의 광은 이정도로 올라온다.

유화이님 공동구매때 크림도 같이 구매했고. 크림도 매우 만족했지만

다음에 재구매를 하게 된다면 나는 세럼과 스무딩로션을 구입할 것이다.

이상하게 이 스무딩로션이 유분감이 덜 했는데도 발랐을때 얼굴 컨디션이 화아아악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았었다.

아침에는 홀리추얼 세럼과 크림으로 기초를 하고
셀메드 밤스틱으로 볼따구 쓱쓱 그어주고
건조한 편인 알리 선크림을 바르고 외출하면
건조한 사무실에서 볼따구가 불타는 고구마가 되어 열감에 고생하는 일은 줄어들게 되었다.

덕분에 수분크림 안싸들고 다녀도 되서 너무 좋은 아이템.

크림도 매우 만족했고. 크림 간단 후기도 남길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