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인

이마트 드라이 화이트와인 최고의 가성비 - 이마트 /신세계 화이트 와인

by 이티서 2021.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산 가성비 화이트와인을 가져왔습니다.

더웠던 5월의 어느날 이마트에가서 8000원대에 이 와인을 득템에 왔습니다. 마트에서 숙소까지 이동시간이 긴탓에 그만 와인의 온도가 미지근해져버렸어요. 칠링을 하고 좀 두고 마시려다가 그만 바로 먹어버렸는데요. 차갑지 않았는데도 맛과 향이 너무 뛰어났습니다. 남편과 저는 동시에 우오옷! 하며 훌륭하다고 감탄했습니다! 그 후 이마트를 갈일이 없어서 다시 못마시고 있지만 가는 와인샵마다 잊지 않고 이 와인 있냐고 물어보고 있어요! 

 

다렌버그 더 스텀프 점프 소비뇽블랑 - 금양인터네셔널 - 호주산 드라이 와인 

 

 

다렌버그 더 스텀프 점프 소비뇽 블랑 입니다. 

 

맛은 전혀! 떫은 맛이 없습니다. 그리고 향기롭고 신선한 소비뇽블랑의 향기가 납니다. 향기가 진하면서도 산뜻하고 푸르티합니다. 

 

병 뒷면입니다. 와인 제조 방식에 대한 설명이 위트있게 써있어요. 왜 스텀프 점프라고 하는지 나와있네요. 저는 마트에서 사온 회와 함께 먹었는데요. 회의 맛이 더더더 살아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8000원에 마치 2만원대 하는 와인의 향과 맛을 지닌 와인이였어요. 

이마트 와인코너의 직원분께 추천받은 와인입니다. 원래 추천해주신 와인이 만원을 넘었어요.  남편이 더 저렴한 와인을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바로 이와인을 집어서 주셨습니다. 8000원의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항상 추천해주시는 와인이 성공했기때문에  믿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이 와인을 다시 재구매하고 싶어서 자주가는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지하 와인코너를 갈때마다 물어보았는데 이 와인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화이트와인과 떫은 맛에 대해서... 

칠레산 저렴한 화이트 와인을 먹을때 떫은맛을 느낀 적이 상당히 많았는데 어떤 와인전문점 직원분이 화이트와인의 맛은 떫은 맛이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느끼는 맛은 어떤 맛인지 몹시 궁금했어요.. 다른 용어가 있는건지... 이마트나 롯데마트 와인코너 직원분들은 떫지 않은 화이트와인을 찾는다고 하면 항상 잘 찾아 주셨었거든요. 저는 마트 코너 와인직원분들이 추천이 더 좋은거 같아요. 그동안 실패가 없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