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인생은 장비발

노트북 받침대 - 애니클리어 노트북거치대 받침대 사용후기 - 거북목 통증 방지

by 이티서 2020. 10. 11.
반응형

집에서 노트북할때 아이패드로 책볼때 매일 사용하는 노트북거치대 받침대를 소개한다. 

나는 고개를 숙이면 목이 아프다. 그래서 회사에서도 노트북 스탠드를 두고 높이사용한다.  집에서는 모니터를 사람별로 두기에는 책상도 협소해져서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한다. 

 

애니클리어 노트북거치대 받침대 - 3만원에 구입 

별도의 키보드를 두기에도 꺼려져서 여러 노트북 거치대를 찾아보던중 발견한 애니클리어 노트북거치대받침대. 

애니클리어는 여러 종류의 노트북 악세서리들이 있다.  그중에 나는 요렇게 생긴 거치대를 사용해서 키보드 없이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 

 

 

 

 

나는 등받이에 등을 기대고 노트북을 사용하기 때문에 손목을 따로 꺾지 않고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다. 

팔을 몸에 붙이고 있어서 어깨나 승모근 통증이 적다. 팔꿈치를 책상에 올리면 책상 높이가 맞지않으면 어깨가 아프다. 

 

 

 

아이패드로 책을 읽을때 의외로 바닥에 평평하게 놓으면 목이 또 아프다. 어렸을때 공부하는 자세가 척추측만증과 어깨통증을 가져왔기 때문에 거치대에 민감한 편이다. 

 

 

이건 그냥 애니클리어 노트북받침대 거치대만 놓았을때의 레이아웃.. 휴대하기 불편하지만.. 가볍고 음 일단 큰 불만 없이 사용중이다. 

 

 

총평 : 아래의 경우 노트북 거치대 추천 한다. 나는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다. 

책상에 뭘 놓을 자리는 없는데 노트북 그냥 놓고 사용하기에는 목이 아프다... 

모니터 놓을 자리도 없고 키보드 놓을 자리도 없는데 노트북 사용할때 목이 아프다.. 

식탁 겸용 테이블이라 노트북 작업하다가 치워야 되는데.. 모니터 키보드 놓고 치우기 성가시다.. 

노트북에서 장시간 작업해야된다.  나는 노트북 키보드 치는걸 좋아하는데 요즘 목이 아프다.. 

나는 모니터 가까이 놓고 보는걸 좋아한다. 

거북목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