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인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샤도네이 - 이마트 만원대 가성비 와인 후기 추천

by 이티서 2021.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티서 입니다. 

생전 처음 호주 와인을 먹어봤어요. 

이마트 매대에서 전단지를 걸고 행사를 하고 있었답니다. 

 

원래 가격인 15800 에서 4000원을 에누리해준다고 했어요. 

행사 가격 : 11800원 에 구입했습니다. 

 

 

유투브 슈카체널에서 중국이랑 호주가 무역전쟁을 해서 호주 와인 수입이 막혔다(?) 

뭐 이런 영상을 본적이 있는데. 그래서 일까요? 무려 전세계가 사랑하는 호주와인이 만원 초반대에 풀리게 된것은?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을 모두 행사하고 있었지만 

저는 만원대에서는 화이트와인을 더 선호해요. 

음 만원미만 대에서는 레드와인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샤도네이를 골라왔어요.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샤도네이 알콜 도수는 8도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샤도네이 수입사는 신세계엘앤비

요새 저렴한 가성비 와인은 거~의 샤도네이 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쇼비뇽 블랑이나 리즐링은 원래 비싼 포도인가봐요 (잘 모름) 

돈 많이 벌어서 2만원대 와인까지 척척 사먹고 싶어요 

 

훈제 삼겹살과 함께! 

훈제 삼겹살과 함께 와인을 먹었어요. 

색이 진하고 노랗더라구요 

 

맛 평가 

향기 가 진하고 좋습니다. 향기만 맡아도 음 ~~ 오늘 실패는 면했다라는 강한 확신이 듭니다. 

한 모금 마시면 신선하다는 느낌을 주는 진한 포도맛이 납니다. 

달지 않고 쓰지 않아요. 

하지만 바디감은 진하고 꽉차서 혀에 풍부해요. 

그러나! 그런데 끝맛이 떫지 않습니다. 

제 기준 지난번 리뷰한 모아나 스테이트파크 쇼비뇽블랑 보다 끝맛이 떫음이 확실하게 적었습니다. 

모아나는 마치 커브공 마냥 향기와 맛에서 여러 변주를 보여주는게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 저는 향수 탑 미틀 노트? 이렇게 표현 했습니다만. 

 

이렇게 바디감이 튼튼한데도 끝이 떫지 않은 와인은 정말 오랜만인거 같네요. 

미쿡이나 이를리에 갔을때 이런 와인을 먹었던 것 같기도 하구 음 가물가물 했어요. 

 

신선한 향기와 진한 바디감의 맛있는 샤도네이!  

 

색깔 노래요 - 드디어 와인잔 장만 

여기까지 오랜만에 만나는 만원대 초강추 샤도네이 

호주산 와인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후기였습니다. 

사세요 ~ 여러분 ~~~

 

이마트 가서 사세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