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와인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쉬라즈 2019 - 가성비 드라이한 레드와인 추천

by 이티서 2021. 1. 17.
반응형

이번주 금요와인은 지난 주 에 이은 호주와인입니다. 

이번주도 이마트에 장을 보러가니 11800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사왔습니다. 

원래 저는 화이트와인 파! 지만 다양한 와인을 맛보고 싶어서 레드도 도전해 봤어요. 

쉬라즈가 떫고 쓰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데요. 남편은 제가 먹다가 맛없으면 다 본인 몫이 되기 때문에 

레드와인을 집으니 더 기뻐하더라구요.. 남편은 제가 별로였던 산 시몬 모나스트렐도 맛나게 먹었다고 해요 

 

간단 맛 요약 : 향기롭고 진한 포도맛 적당한 떫은 맛의 와인으로 추천 합니다!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쉬라즈 2019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의 레드와인 종류는 까르베넷 소비뇽과 쉬라즈 2종류가 있었습니다. 

와인 어플 비비노에 사진을 찍어보고 조금 더 평점이 높은 쉬라즈로 픽해왔어요. 

지난주 화이트와인이 너~~무 맘에 들었지만 리뷰를 위해 레드를 집어왔어요 

호주 와인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쉬라즈 

라벨 상세입니다. 

알콜 도수는 

 

와인잔에 따르는 모습! 

컬러는 보랏빛 투명한 플럼컬러? 

향기가 좋아요~ 진한 향기 

호주와인 퀄리티 좋네요

 

레드와인은 너무 떫거나 써서 별로 선호 하지 않았는데요. 

쉬라즈는 적당한 바디감에 적당한 떫은 맛으로 삼겹살과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포도의 신선하고 진한 향기 가 맛을 돋웠어요.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하게때문에 맛나게 먹었습니다. 

 

한 두잔 마시다가 마는 와인이 아니라 천천히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는 레드와인이였어요. 

 

총평 :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와인~ 

신선하게 너무 떫지 않은 쉬라즈 와인을 찾는다면 울프 블라스 레드라벨 쉬라즈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